02-1234-1234
연혁
2021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21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20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20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19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1위 수상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19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18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20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17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19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16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
- 2016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15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2015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14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1위 수상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14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13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13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12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12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11
- 2011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
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10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2010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09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1위 수상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14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08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08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07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- 2007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