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서브비주얼
연혁
2021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21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20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20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 •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19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1위 수상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19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18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20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 •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17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19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16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
  • 2016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15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2015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 •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14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1위 수상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14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13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13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 •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12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12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11
  • 2011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
  •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10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2010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 •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09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1위 수상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14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2008
  •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08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 •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2007
  •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 •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 • 2007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