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02-1234-1234
 연혁
2021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21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
2020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20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 
2019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1위 수상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19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
2018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20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 
2017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19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
2016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
 - 2016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
2015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2015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 
2014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1위 수상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14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
2013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13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 
2012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12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
2011
- 2011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수상
 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 
2010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2010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 
2009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1위 수상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14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
2008
- BOS 손해보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수상
 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08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
 - 금융상품 ·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
 
2007
- 대한민국 손해보험사업 대상 수상
 - 본사 1층 고객라운지 오픈
 - 2007 올해의 히트 상품 '비오에스보험' 선정